간사이지방 여행기 짧은 후기

Posted by 감귤오렌지
2015. 5. 6. 01:24 여행기/일본 간사이 후기

지금도 너무나 꿈같은

시간들이었습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스스로의힘으로

나간 해외여행이라그런지

더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네요.

마지막 8일차는 오는길의 스토리들인데,

이건 사진이 단한장도없어 포스팅은

하지않을것 입니다.ㅋㅋㅋㅋ
(사실 별일 없었음.ㅠㅠ)

아직도 오사카를 떠나기전 마지막밤이

기억나는군요...

모두 침대에 누워 한마디씩 했었죠.

"아... 한국 가기싫다..."

그 당시가 너무 꿈같고 즐거워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한다는 사실에

모두 안타까워 했네요...

다음에 다시간다면 꼭 이 멤버로

다시 가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뭐 아무쪼록 그 동안의 여행기를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여행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