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지방 여행기 - 3일차 그. 2 (교토타워,교토황궁)

Posted by 감귤오렌지
2015. 4. 21. 23:20 여행기/일본 간사이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 경로를 안올렸네요.
대충 이런경로로 움직였던것 같습니다.

위 두길은 철학의 길인데 하...
구경하느라 정신이 팔려 제대로 못찍었네요.

교토황궁 안 입니다.

벽에 손을 대보고 싶어서 가까이 갔더니

사이렌이 울리더군요.
(금방 꺼짐)

회손을 방지하기위해 설치해놓은듯 합니다.

날씨 좋고!

동서남북으로 하나씩 문이 있습니다.

사진도 찍어주고,

반대편으로 왔네요.

새로 등장한 문 두개 추가!

구경하다보니 밤이되어 근처 맥도날드에서

대충 끼니를 때운후 타워 폐장전에 교토타워로 올라가봅니다.

직접 보면 참 예쁜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감흥이 떨어지네요.ㅠㅠ

느낀점!

교토를 1박 2일 밖에 예약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몇군데 못가봄ㅠㅠ)

다음엔 3일정도 머무르면서 다돌아봐야겠네요.

사실 가본곳은 많은데,

여기저기 시간에 쫒기듯이 이동하다보니

찍을 여력이 없었네요.ㅠㅠ

추가) 교토대 근처 맥도날드를 갔는데
알바생이 영어를 굉장히 잘하시더군요.
덕분에 아주 편하게 주문했습니다.
(교토대생 클라스!)
(그러고보니 교토대 사진도 못찍었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