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지방 여행기 - 2일차 그. 2(청수사)

Posted by 감귤오렌지
2015. 4. 21. 22:56 여행기/일본 간사이 후기

기요미즈테라(청수사)로 가는길!
(이 거리가 교토에서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예뻐요.)

외국인도많고 사람도 많아요.

어느덧 입구.

티켓도 구매합니다.
(사실 이 티켓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ㅠㅠ
기억이 가물가물)

멀리 탑이하나 보이네요.

밑도 찍어봅니다.

청수사를 통과하면 바로보이는 풍경

이건 뭘까요.

멀리서본 청수사.

다른 각도.

날씨도 정말 좋습니다.

아까 멀리서보이던 우뚝솟은 탑

예쁘죠?ㅎㅎ.

길을따라 나오니 이렇게 물도 받아 마시네요.

이곳을 마무리로 숙소로 복귀합니다.
(나라현으로 ㅠㅠ)

느낀점.

나라는 하루도 남는다.

어지간히면 숙도는 교토에 잡고 나라에 다녀오길

추천합니다.

교토 짱짱!

뇌에서 최대한 뽑아내서 쓰고있으니 못본척
자연스럽게 넘어가주세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