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지방 여행기 - 3일차 그. 1(금각사)

Posted by 감귤오렌지
2015. 4. 21. 23:06 여행기/일본 간사이 후기

아침에 눈뜨자마자 부랴부랴 교토역으로 달려
옵니다.

겁나커요. ㄷㄷ

역 바로 맞은편 우리가 잘곳인 교토타워!
(역에서 나왔더니 바로 보이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랬습니다.

지하 상가에서 돈부리와 우동을 먹으며

허기를 달랩니다.

호텔 체크인 하자마자 시간에 쫒겨 나와
호텔 내부사진이 없네요.ㅠㅠ

그렇게 처음 들른곳인 이곳!
이지만 공사중이라... 자연스럽게 금각사로!

멀리서부터 보이는 금각사의 포스!

베스트컷!

진심으로 정말정말정말 예쁩니다.

여차하면 훔쳐갈뻔했어요.(진지)

금각사뒤편으로 가봅니다.

동전도 던지고~

곳곳에 예쁜게 많아요.

? 네 그렇습니다.

금각사 빼곤 볼게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금각사가 예쁘니 봐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