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지방 - 7일차 그. 2 (신사이바시,도톰보리!)

Posted by 감귤오렌지
2015. 5. 4. 02:50 여행기/일본 간사이 후기

이제 도톰보리의 랜드마크 "구리코상"을만나러 갑니다.

원래는 저 위에서 내려왔는데 지나온곳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먼저올립니다.ㅎ

상!
기념사진은 필수겠죠?ㅋㅋㅋㅋ
잘은안보이지만 저기서 사진찍는사람들 전부 저런포즈로 찍더군요.ㅋㅋ

도톰보리의 돈키호테로 가는길에 보이는일본스로운? 분위기의 사람들...

유쾌하네요.ㅎㅎ
다둘러보고 도톰보리에서 쇼핑도
했겠다.

파블로로 향합니다.

에그타르트가 유명해 줄을서서
사 먹어 봅니다.

네.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은
없습니다. ㅋㅋ

맛 평가

그냥 에그타르트맛.
크기가 큼.
★★★☆☆

마지막 홉슈크림을 사기위해 다시 신사이바시로 갑니다.

여기 주변에 있는데 줄서느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ㅠ
유명한곳이라 사람이 어어어엄청나게 줄서서 기다리더군요.

맛 평가.

일단 큼.
약6가지 정도의 맛이 있었던것 같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매우 맛있음.
단점으로는 안에 크림이 너무많아서
흘림.ㅠㅠ
★★★★★

이건 마지막에 유니버셜시티의
기념품상점에서 발견한
광바타 광수형 닮은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