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지방 여행기 - 6일차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1편 해리포터 테마파크

Posted by 감귤오렌지
2015. 4. 25. 10:06 여행기/일본 간사이 후기

그렇습니다...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하... 감격!

입장과 동시에 해리포터 테마파크로 갑니다.(안그래도 입장시간되니까 사람들이 전부 여기로 질주.ㄷㄷ;)

입구에서 기념사진 빠질수 없겠죠?ㅎㅎ

입구를 통과해 들어가자마자 볼수있었던호그와트행 급행열차

미국의 유니버셜은 저게 운행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잘은 모르겠지만 이건 그냥
관상용입니다.ㅋㅋㅋ

(사실 진짜 들어가자마자 볼수있는건
입구 직전에 볼수있는
해리포터와 비밀의방때 나온
론이 훔친 론 아버님의
투명해지면서 하늘을 나는 놀라운 마법자동차가 있습니다.

후 길군...)

입구를 조금지나면 이렇게 예쁜 골목이 나옵니다. (아마 이게 다이에건 앨리를
표현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조금더 들어가니 버터비어를 파는곳이 보이는 군요...(드럽게 맛없습니다.)

(차가운건 그나마 견딜만한데 뜨거운건.ㅋㅋ).

그리고 바로옆! 해리포터 테마파크의 꽃!
호그와트(포비든 져니)입니다!

안에는 이게 롤러코스터같은 놀이기군데

허허 제 인생 이토록 재밌는 놀이기구는
처음 타봅니다.
(핵꿀잼을 보장 합니다. ㄹㅇ. ㅇㅇ.)

포비든 져니를 타기전 바로옆
호수로 가봅니다.

물이 약간 까맣게 보이네요...가 아니라

실제로 까만 물입니다.

(아마 호수에 반사된 성을 보여주려는
의도인것 같습니다.)

그냥봐도뭐 이렇게 예쁘지만...

이렇게 비춰진모습은 정말 장관입니다.

또 기념사진 ㅋ

그렇게 포비든을 타고 나온후
아까 버터비어 팔던곳 옆에서 공연을 해주네요.ㅎㅎ

동영상이 있지만, 혹시 모를 저작권이 두려워 올리진 못하겠네요.ㅠㅠ
(내용은 불사조기사단에나왔던
타마법학교 학생들을 코스프레한
직원들이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아저분은 mcㅋㅋ)

신기하니? 나도신기했어.ㅎㅎ

상점들이 참 예쁘게 생겼습니다. 이중 몇몇곳은 실제 장사를 합니다.ㅎㅎ

그 몇몇곳중 하나를 들어가니,

이런것도 볼수있었네요.ㅎㅎ

마지막에산 두꺼비 초콜렛

어어어엄청 큽니다.그리고 어어어엄청 딱딱해요.ㅋㅋㅋㅋ

뱃지도 샀습니다.ㅎㅎ
사진은 없지만 지팡이도 질렀습니다.
ㅎㅎ

여기엔...

올ㅋ

있어보여!

어릴적 잃었던 도벽정신이 깨어나는 경험이었네요.ㅋㅋ

아까 두꺼비밑에있던 카드.
무려 홀로그램입니다.
(이분은 슬리데린.)

다음 이시간에...